maggun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홈 > ARTICLE > 사회
최고가 아니면 묻지 마라!! 71년 역사와 전통, 대한민국 대표 타올
글 : 이진우 /
2020.08.01 17:08:48 zoom out zoom zoom in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최고가 아니면 묻지 마라!!

71년 역사와 전통, 대한민국 대표 타올


전국 최저가에 최고의 품질

송월타올 군산대리점 류응수 대표

 

 

 

목화 천연의 느낌을 살린 친환경 타월부터 무엇보다 실용적이고 항상 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군산의 자랑 송월타올 군산대리점사랑점을 많이 사랑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70년 역사와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명품 송월타올 군산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류응수 대표. , 백일, 혼사, 환갑, 칠순, 팔순 등 각종 행사나 잔치에 타올이나 우산 등 기념 답례품을 선사하는 것이 작은 미덕이 되어 있다.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부담을 갖지 않는 선물로 타올이 일반적인데 이중 당연히 송월타올을 선택하시는 것이 최선이라고 자부하는 류응수 대표.

 

송월타올은 1949년 창사 이래, 대한민국 타올 역사와 함께 하며 대한민국 대표타올 브랜드로 발돋음 하고 있다. 현재 송월타올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기술 및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Needs를 충족할 수 있는 뛰어난 품질과 다양한 디자인, 친환경 타올 등을 개발하여 고객의 마음을 전하는 대한민국의 기프트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송월타올은 새로운 비전으로 더 큰 도약을 위해 해외 진출을 모색하고 있는데 2009111,000(33천평) 규모로 완공한 베트남 공장까지 가동하며,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사의 기업경영에 발맞추어 전국 대리점 가운데 유일하게 군산에 두 개의 대리점을 내고 운영하고 있다. 수송동 2호점인 군산 사랑점은 아들 가람 군이 지난해부터 독립해 운영하고 있다. 사랑점은 SNS 등을 활용한 공격적인 영업 마인드로 최고의 상품을 최저가라는 브랜드화 시키면서 급성장, 본점의 1년 매출에 버금가는 매출을 몇 개월 만에 올리는 등 본점보다 더 빠른 급성장을 거듭하며 착실하게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타올의 성격상 대부분 행사용이나 기념일에 맞춰 주문제작으로 납품을 하기 때문에 케이스, 종이포장, 라벨지 부착까지 늦은 시간까지 작업을 하기도 하지만 정성을 다해 감사의 마음으로 작업을 한다는 류응수 대표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

 

작업하는 사람이 행복한 마음으로 작업하면 받으시는 분들께도 그 행복이 전해집니다. 케이스에 종이포장과 라벨지까지 완벽한 마무리를 거쳐 정성이 담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합니다

 

류응수 대표의 지역사회 복지지원 활동에도 남다르다. 지난 201708월에는 수송동 천사누리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 위원장 전종신, 임성택)에 타올 300(150만원 상당)을 기탁하기도 했다. 9월에는 수송동사무소가 주최한 수송동 우리동네 어르신 행복한 오늘행사에 기념타올을 후원했으며, 봉사단체인 세노야 봉사단에 매월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다.

 

류응수 대표는 그동안 사업을 하면서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하고 싶다는 마음을 늘 가지고 있었는데 실천하는 삶을 옮기게 돼 매우 뿌듯하고 기쁘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필요한 분들에게 꼭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봉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봉사활동 이외에도 류 대표는 각종 사회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현재 월명신협 이사, 민주평동 군산시자문위원회 부의장, 전라북도 민간 감사위원, 군산시 자원봉사센타 이사, 수시탑포럼 사회복지분과위원회 위원장 등을 맡아 활동하고 있다.

 

끝으로 류 대표는 목화천연의 느낌을 살린 친환경 타월부터 무엇보다 실용적이고 항상 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군산의 자랑 송월타올 군산대리점과 사랑점을 많이 사랑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그동안 성원에 힘입어 송월타올이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다며 시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아끼지 않았다.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는 길은 더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는 책임경영의 실천에 있다. 송월타올 군산대리점은 지역사회와 더 많이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업체로 거듭 성장하리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월타올 군산대리점

대표 류응수

전북 군산시 문화로 69

063)464-8002

 

송월타올 군산사랑점

대표 류가람

전북 군산시 월명로 162

063)453-8300

 

 

/

이복 회장 & 대기자

bok9353@hanmail.net

이진우님 기사 더보기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닫기
댓글 목록
댓글 등록

등록


카피라이터

주소 : (우)54020 전북 군산시 절골3길 16-2 , 출판신고번호 : 제2023-000018호

제작 : 문화공감 사람과 길(휴먼앤로드) 063-445-4700, 인쇄 : (유)정민애드컴 063-253-4207, E-mail : newgunsanews@naver.com

Copyright 2020. MAGAZINE GUNSAN. All Right Reserved.

LOGIN
ID저장

아직 매거진군산 회원이 아니세요?

회원가입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